content="lQQMla8RTw_9s_3qpjulSNzq3RAPyTZxX7P81lFomaI" /> 보면 볼수록 놀라운 음주운전 연관 정보 :: 법무법인참진 (이혼법률서비스센터) ( 010-3732-5000)

보면 볼수록 놀라운 음주운전 연관 정보

제대로 이해해보는 음주운전 형사처벌에 대한 정보



여러분께서는 혹시 속이 더부룩할 때 탄산음료를 편히 찾고 계시지는 않나요?

탄산음료를 섭취할 때는 일정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지만요.

사실 속을 더욱 더부룩하게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니까 주의가 요구된답니다!

우리 모두의 건강한 하루에 화이팅을 외치며,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음주운전에 대한 정보랍니다^^


음주측정을 끝까지 거부하거나 달아나는 운전자는 형사처벌 대상자가 됩니다.
3년 이하의 징역이나 최대 1000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된다는 점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3번 이상 상습 음주운전일 경우 정식으로 기소되어 초범보다 더더욱 무거운 형사처벌을 받습니다.
알코올 농도가 낮다고 하더라도 가중처벌받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음주운전 시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형사처벌 대상자로 기소됩니다.
뺑소니인 경우 처벌이 심해지며 만일 피해자가 사망했을 경우에는 상해치사 혐의가 추가로 더해집니다.


반복해서 음주운전을 하는 경우 가중으로 형사처벌을 받습니다.
3번 이상 음주운전을 하여 적발되면 500만 원부터 1000만 원의 벌금형이나 징역형을 받을 수 있어요.


음주운전 형사처벌은 혈중 알코올 농도나 사고의 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심한 경우 정식 기소되어 징역이나 집행유예를 선고받을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지나치면 후회하는 음주운전 행정처분에 관한 정보

음주운전으로 운전면허 취소의 행정처분이 내려지면 각 취소 사유에 따라
1년에서 최고 5년까지 운전면허 시험에 응시할 수 없는 결격기간이 부과됩니다.


경찰관의 음주측정 요구에 거부 또는 불응을 하면 운전면허가 취소되는 행정처분을 받습니다.
이미 동일한 이유로 2회 이상 운전면허 취소를 받은 사람이 다시 혈중 알코올 농도
0.05% 이상에서 운전한 경우에는 운전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행정처분이 이루어집니다.


음주운전을 3회 이상 적발된 운전자의 경우에는 운전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행정처분을 받으며 2년 동안 운전면허 응시가 안됩니다.


음주운전에 발각되면 약 7일 이내에 관할 경찰서에 출석하여 신문조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작성이 다 완료되면 4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임시운전면허증을 발급받게 되며

발급 일부터 약 2~3주 정도 뒤에 운전면허 취소의 행정처분 결정통지서를 받게 됩니다.


음주운전으로 인한 인명 피해 사고를 낸 후 도주했다면
운전면허 취소의 행정처분이 내려지며 앞으로 5년간 운전면허를 취득할 수 없습http://blog.naver.com/cailoom니다



결심한 자세가 사흘을 가지 못하고 곧 느슨하게 흐트러지는 작심삼일!
하지만 작심삼일도 열 번이면 한 달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스스로의 부족한 의지를 탓하지만 말고 그것을 통해 개선 방안을 찾아보세요.
음주운전에 대한 공부도 작심삼일 열 번! 잊지 않으셨죠? ^^


다른 사람에게 더 말하기 고민되는 가정사는 든든한 버팀목이 필수입니다.
100% 비밀상담과 꼼꼼한 상담을 약속하는 법률서비스센터를 추천합니다.



법률서비스센터 바로가기 >>010-3938-5325




+ Recent posts